본문 바로가기

월간별자리

사야/물병~게자리/10월후반 운세/2019년10월15일~31일

반응형

사야/물병자리/10월후반 운세/2019년 10월15일~31일

 

태양과 행동이나 싸움의 별, 화성은 물병자리에 있어서의 "스텝 업"의 방에 있습니다. 다른 사람과 협조하면서 앞으로 나아가려는 당신다움이 전개될 때입니다. 사랑과 미의 별, 금성과 사고와 전달의 별, 수성은

 

"커리어나 라이프 워크"의 방에 있어 집중하고 통찰하며 자신다울 것이라는 마음도 높아질 것 같습니다. 24일에는 태양도 이 방에, 또한, 28일에는 이 방에서 초승달이 일어납니다. 커리어에 있어서는 손에서 떨어지는 것과 새로운 흐름이 교차하는 타이밍입니다.

 

다만 요즘은 토성과 화성이 스퀘어라는 하드한 각도 되기 때문에 남에게 의지하고 싶어도 그러지 못하고 스스로 책임을 맡아야 할지도 모릅니다. 그기다가 월 말이 되면, 수성과 금성도 거의 같은 위치가 됩니다.

 

일에 대해서는 통상적인 수준을 넘어선 통찰력이 작용할 것 같습니다. 새로운 기획서 등을 써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전망하면서 차분히 분석해보세요.

 

사야/물고기자리/10월후반 운세/2019년 10월15일~31일

 

수호의 별 해왕성이 물고기자리의 머리 위에서 "역행"하는 가운데 정체성이 모호하게 느껴지는 흐름은 계속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커리어의 기회는 여러 가지가 있고 바쁜 나날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런 가운데 태양과 행동이나 싸움의 별, 화성은 '잠재의식'의 방으로-인기와 매출을 얻고 싶은 마음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한편, 사랑과 미의 별, 금성, 사고나 전달의 별, 수성은, "스텝 업"의 방에 있어, 자신보다 활약하는 것 같은 사람이 부러워 보일 수도 있습니다.

 

24일에는 태양도 이 방으로 들어갔다가 28일에는 이 방에서 초승달이 일어납니다. 어떤 걱정 되는 누군가에 대한 마음을 의식해서 그 사람의 장점을 도입해보세요. 또한, 이 무렵에는 토성과 화성이 스퀘어라는 하드한 각도로 있습니다.

 

자신이 하고 싶은 일에 제한이 걸리는 것처럼 느껴질지도 모르겠습니다. 그기다가 월 말이 되면, 수성과 금성도 거의 같은 위치가 됩니다."부럽다!"라고 생각하는 마음은, 사실 동경일지도 모릅니다. 그 사람에게 솔직하게 얘기해보면 그 요령을 알려줄지도 모릅니다.

 

사야/양자리/10월후반 운세/2019년 10월15일~31일

 

10월 14일 양자리에서 보름달이 있어서, 지금의 당신은 방황도 사라지고 자신을 긍정할 수 있는 기분이 되고 있지 않습니까? 확대와 보호의 별, 목성과는 조화를 이루고 명왕성과는 하드한 각도를 취하는 보름달이기도 하며, 회사를 그만두고 혼자가 되는 일 등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10월 중순에는 태양과 수호성 행동과 전투의 별, 화성은 "인간관계"의 방에 있는 상대를 배려하는 것도 많을 것 같지만"잠재의식"의 방에 사고와 전달의 별, 수성, 사랑과 미의 별, 금성이 있어 관계를 깊게 하고 싶은 마음도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경향은 24일 태양도 "잠재의식"의 방에 들어가면 더 심화되어 갑니다. 그기다가 28일에는 이 방에서 초승달이 있습니다. 요즘은 화성과 토성의 하드한 각도도 있고, 상식이 서로 부딪치는 일도 있을 것입니다.

 

한 걸음, 깊이 있는 관계가 됨과 동시에, 계승한 것을 다음 세대에게 전해 가는 움직임도 있을 때입니다.월 말에는 수성과 금성도 대체로 같은 위치에 있게 되므로, 보조가 잘 맞아서 생각이 정리될 것 같습니다.

 

 

사야/황소자리/10월후반 운세/2019년 10월15일~31일

 

천왕성이 황소자리의 머리 위에서 "역행"하는 가운데 혼자가 되고 싶어지는 일도 있을 것입니다."인간관계" 방의 생각과 전달의 별, 수성과 수호성의 사랑과 미의 별, 금성에 의해서, 당신에게 잘 대해주는 사람도 있지만, 순순히 받지 못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당신이 떠나고 싶은데, 잠깐 참견을 하고 오는 사람도 있을지 모릅니다. 10월 중순은 또한, 태양과 행동이나 전투의 별, 화성은 "루틴 워크나 일상생활"의 방에 있는 직장 등으로 신경을 쓰고 있으며

 

파트너에게는 응석 부리는 것을 방치해 버리는 일도 있을 것 같습니다. 24일 태양도 "인간관계"의 방으로 들어갔다가 28일에 이 방에서 초승달이 일어나면 파트너와도 확실히 동의하는 것이 요구되게 될 것입니다.

 

요즘은 화성과 토성의 하드한 각도도 있고, 회사 등에서 상사와 부하나 동료의 사이에 끼이는 일도 있을 것입니다.월 말에는 수성과 금성도 대체로 같은 위치가 되므로, 파트너와 마음이 서로 통하는 느낌이 있을 것입니다.

 

사야/쌍둥이자리/10월후반 운세/2019년 10월15일~31일

 

수호성의 사고나 전달의 별, 수성과 사랑과 미의 별, 금성은 "루틴 워크나 일상생활"의 방에 체재 중입니다. 일에 대해서, 진지하게 너무 많은 생각이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아직 말이 되지 않고, 행동이나 싸움의 별, 화성은 태양과 함께 '연애나 창조'의 방에 있기 때문에

 

외부에서는 사교적으로 돌아다니게 될 것입니다. 24일 태양도 "루틴 워크나 일상생활"의 방에 들어가면 이달 내내 생각해 온 일이나 매일의 생활에 대해서 현실로서 마주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28일에는 이 방에서 신월도 일어나고 일이나 생활의 문제가 표면화될지도 모릅니다. 요즘은 화성과 토성의 하드한 각도도 있어 사교에 철저하지 못하여 인내심의 끈이 끊어져 버리는 일도 있을 수 있습니다.

 

월 말에는 수성과 금성도 대체로 같은 위치가 되기 때문에, 당신의 "이렇게 하고 싶다"라는 마음도 정리될 것 같습니다. 너무 진지하게 되지 않고, 현상을 받아들이는 것이 중요한 타이밍입니다.

 

사야/게자리/10월후반 운세/2019년 10월15일~31일

 

10월 14일은 게자리에 있어서의 "경력과 필생의 사업"방의 보름달이었습니다. 뭔가 큰 프로젝트가 결정되는 등 하고 싶은 일이 명확해질지도 모릅니다만. 그 후로는 수호성인 달이 떨어져 가는 사이클에 들어가므로, 보름달 때 정도의 흥분은 사라질지도 모릅니다.

 

사고나 전달의 별, 수성과 사랑과 미의 별, 금성은, '연애나 창조'의 방에 있고, 행동이나 싸움의 별, 화성과 태양은 '거처'의 방에 있기 때문에, 거처를 중심으로 움직이면서, 연애에 대해서도 매우 진지하게 생각하는 것이 많은 흐름입니다.

 

24일 태양도 "연애나 창조"의 방에 들어간다면, 연애에 대한 의지가 높아질 것 같습니다. 임신 활동에 힘쓰는 사람도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28일에는 이 방에서 신월도 일어나므로, 연애에서는 새로운 흐름이 도래합니다.

 

요즘은 화성과 토성의 하드한 각도 있고 역할이 많아 피폐해지기 쉽지만, 월 말에는 수성과 금성도 대체로 같은 위치가 되어 연애에 대한 진심도가 높아져 갈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