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간별자리

키쿠치미카코/전체 별자리/2020년 각성하는 힘

반응형

물병자리/2020년 각성하는 힘

 

영화의 Theresa 수녀는 바로 당신을 말하는 것입니다. 2020년에 당신이 각성하게 될 힘은 자원봉사의 정신이 되살아나게 하는 1년이 될 것입니다. 본래의 물병자리는 솔직히 이해 득실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논리적인 사고방식의 소유자입니다. 자원봉사의 활동과는 별로 인연이 없었던 것은 아닙니까? 


하지만 사소한 계기로 인하여 봉사의 의의를 배우게 될 것 같습니다. 세상을 위해 다른 사람을 위해 애쓰는 것이 결과적으로는 정은 다른 사람을 위하는 것이 아니라는 속담대로 자신을 위하는 것입니다.

 

물고기자리/2020년 각성하는 힘

 

탈 아날로그 인간입니다. 2020년에 당신이 각성하게 될 힘은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그리고 인터넷에 대해서 갑자기 강해지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컴퓨터와 관련된 일에 있어서는 서툴다는 의식이 있었던 사람도 2020년에는 문명의 기기를 활용하는 편리성을 제대로 이해하게 됨으로써 올바르게 


그러한 것들을 잘 다룰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미 디지털 파인 물고기자리의 사람들도 자작으로 컴퓨터를 조립할 수 있게 되거나 프로 수준의 영역까지 도달할 수 있게 되는 등 그럴 가능성이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양자리/2020년 각성하는 힘

 

총애 능력의 개화 선언? 2020년에 당신이 각성하게 될 힘은 총애 능력이 개화 되는 것입니다. 총애라는 말을 들으면 무심코 후원자나 스폰서를 연상할 것 같지만 결코 그렇지 않습니다. 절대로 성적 매력을 무기로 하는 방식이 아니라 그것은 어디 까지나 양자리 본인이 지금까지 쌓아온 실력이나 


경험치를 윗사람이나 유력자나 권력자에게 좀 더 교묘하게 어필할 수 있는 잠재 능력에 눈을 뜨게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동성이나 이성을 불문하고 상사나 윗사람으로부터 귀여움을 받을 것 같습니다.

 

황소자리/2020년 각성하는 힘

 

국제적 행사에서 대 활약? 2020년에 당신이 각성하게 될 힘은 국제적 행사에서 대 활약을 하는 것입니다. 국제적 행사 기간 전후에는 해외에서 많은 관광객들이 들어오게 됩니다. 외국인에게 길을 물어도 어학에 자신이 없다는 염려는 황소자리에게는 불필요합니다. 신체의 동작으로 언어를 구사하여 


길 안내는 물론 음식점이나 놀이 장소에서도 다른 문화와 소통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언어 학습에 있어서 가장 좋은 타이밍이기도 하기 때문에 학교나 학원에 다니기 시작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쌍둥이자리/2020년 각성하는 힘

 

좋은 안녕 데뷔? 2020년에 쌍둥이자리가 각성하게 될 힘은 좋은 안녕 데뷔? 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실제로 입관 사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보내는 사람은 인생의 마지막에 직면하는 일입니다. 2020년의 쌍둥이자리는 마지막의 명인인 한 부분이 얼굴을 내밀게 될 것입니다. 굳어진 습성이나 정으로 


이어져 온 것들에 대해서 바삭바삭 통쾌하게 잘라 버리게 될 것 같습니다. 현재의 회사를 그만두게 되거나 너무 긴 봄에 마침표를 찍게 되거나 2020년에 당신이 내리게 될 마지막의 결단은 모두 정답이 될 것입니다.

 

게자리/2020년 각성하는 힘

 

인연을 맺는 신이 됩니다? 2020년에 당신이 각성하게 될 힘은 중간에서 말을 하는 중매를 하는 사람 같은 힘이 2020년의 게자리에게서 나타나고 있습니다. 원래부터 알고 있던 사람이나 또는 새롭게 알게 된 인물에 대해서 누구에게 또는 누가 맞을 것 같다고 하는 직감이 작동을 하게 되고 소개의 


자리를 세팅하기도 할 것 같습니다. 결혼 상담소의 책임자로 전직을 할 수 있을 만큼 차례 차례로 커플들이 성립되게 하고 그만큼 모두에게 유형 무 형의 감사를 받게 될 것 같습니다.

 

 

사자자리/2020년 각성하는 힘

 

주역이 아니라 유명한 조연입니다. 2020년에 당신이 각성하게 될 힘은 주역이 아니라 유명한 조연입니다. 본래의 사자자리는 주역으로 빛나는 별자리라고 할 수 있지만 2020년에는 조연 포지션의 즐거움에 시선이 향할 것 같습니다. 조연은 어떻게 보면 주연 이상으로 연기력이 중요하기도 합니다. 


배구에 비유하면 공격수가 아니라 토스를 올리는 setter와 같은 위치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자자리 당신은 올해 공사 모두에서 다른 사람에게 어시스트 하는 묘미를 만끽할 수 있는 1년이 될 것 같습니다.

 

처녀자리/2020년 각성하는 힘

 

분위기 파악이 안 되는 것이 아니라 눈치를 안 보는 KY(분위기를 읽을 수 없는 눈치가 없는) 능력입니다. 2020년에 처녀자리가 각성하게 될 힘은 다른 사람들을 생각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더욱 중요한 것은 나는 이렇다 하는 강한 자기의 주장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새해의 초부터 파악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그동안 주위에 억제하고 있었던 부분에 대해서 개방이 됨으로써 스트레스가 사라지게 되는 1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토라져서 시끄러운 외야의 목소리를 통하여 스치는 쾌감을 즐기십시오.

 

천칭자리/2020년 각성하는 힘

 

연예인의 영혼에 불이 붙습니다. 2020년에 당신이 각성하게 될 힘은 연예인의 영혼에 불이 붙습니다. 세련된 천칭자리의 내면에도 실은 몰래 웃기는 즐거움이 숨어 있습니다. 그 광대의 영혼이 오랜 잠복기를 거쳐 마침내 작렬하게 될 것입니다. 멋지다고 말하는 것보다 재미있다고 말하는 것에서 


만족감을 찾을 수 있는 1년이 될 것입니다. 주위의 사람들을 웃기려고 예능 프로그램에서 연예인들의 소재를 연구할 정도로 그만큼 열심히 몰두하게 되어버릴지도 모르겠습니다.

 

전갈자리/2020년 각성하는 힘

 

여류 작가란 당신을 말하는 것입니다. 2020년에 당신이 각성하게 될 힘은 여류 작가의 힘입니다. 원래부터 문과인 사람 뿐만 아니라 이 과인 사람의 내부에서도 문 재(글을 짓거나 글씨를 쓰는 재능)가 발굴됩니다. 인터넷의 투고도 문장 능력에 따라서 좋다는 글의 수가 꽤 달라질 수 있을 것입니다. 


문자로 표현하는 기쁨을 아는 것으로 아무렇지도 않았던 일상이 활기를 띠게 될 것 같습니다. 사람에 따라서는 카리스마 블로거로 각광을 받을 가능성도 다분히 있을 것입니다.

 

사수자리/2020년 각성하는 힘

 

지향의 각성입니다. 2020년에 당신이 각성하게 될 힘은 진정한 지향의 각성입니다. 예를 들어 저녁 반주의 맥주에 있어서 지금까지는 맥 아 비율이 67% 미만인 술에서도 충분히 맛있다고 느꼈다면 2020년의 사수자리는 다소 비싸더라도 진짜의 맥주에 손을 뻗고 있을 것 같습니다. 그것도 반주에 


한정하지 않고 모든 것에 있어서 진짜 지향이 되어 질보다 양이 아니라 조금이라도 고급인 것을 선택하게 될 것 같습니다. 그렇게 될 수 있는 배경에는 재정 운의 안정이 있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염소자리/2020년 각성하는 힘

 

운동 신경이 각성 될 수도 있습니다. 2020년에 염소자리가 각성하게 될 힘은 운동 신경입니다. 운동 신경은 타고난 선천적인 것이라고 체념하고 있지 않았습니까? 지금까지는 운동 음치의 인생에서 학창 시절에는 체육 수업이 아주 골칫거리였던 사람도 2020년에는 몸을 움직이는 것에 바빠져 


버릴 것 같습니다. 출퇴근 시간에 걷기를 도입하거나 헬스클럽에 다니거나 골프를 즐기는 것으로 비즈니스의 기회가 확대되거나... 행운은 땀을 흘리는 그 앞에 있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