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간별자리

표고버섯/쌍둥이.게.사자.처녀자리/2020년 하반기 연애 운

반응형

쌍둥이.게.사자.처녀자리/2020년 하반기 연애 운

 

쌍둥이자리/2020년 하반기 연애 운

 

함께 만들어 가자! 당신의 협조가 필요하다! 하고 힘차게 외치십시오. 2020년 하반기 연애 면에서 당신의 주제는 협력입니다. 이 시기의 당신은 꽤 연애 관계도 포함한 팀워크가 활발하게 되어갑니다. 당신은 자신이 만들고 싶은 이상이나 하고 싶은 일에 대해서 주위 사람에게 이것을 도와주었으면 


한다는 협조를 요청하고 또한 당신 자신도 이것을 당신에게 부탁하고 싶다고 의뢰하는 일이 많아지는 것입니다. 쌍둥이자리는 지금까지 어느 정도 강하게 있던 자신 마음대로 할 것이라는 세계로부터 보다 밀도가 높아지는 사람을 필요로 해 가고 또한 사람에게 필요로 되어 가는 것입니다. 이 시기의 


연애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자신은 이렇게 하고 싶다고 분명히 전해 가는 것입니다. 연애 면을 포함하여 2020년 하반기의 쌍둥이자리는 거친 원시인들 간의 강력한 전투 집단을 만들어 갑니다. 나는 이것을 하고 싶다 거나 그럼 나는 이쪽에서 재미있는 가게를 찾아볼게. 하는... 그중에서 인연을 찾아 


이 사람을 필요로 하고 싶다는 열정으로 판별해 갑니다. 그러니까 무엇을 하고 싶은가?의 소리를 높여 가십시오. 힘차게 외치는 느낌이면 됩니다. 차가운 느낌의 연애가 아니라 각각이 전투 집단임을 자각하고 이러한 미래를 고집스럽게 만들고 싶기 때문에 당신의 도움이 필요하다. 당신이 있어주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다. 할 정도로 제멋대로 인 외침이 좋습니다. 꾸민 것이 아니라 자신의 욕망에 충실하기 때문에 그것을 보고 싶어 하는 동료가 있고 파트너가 있습니다. 자신의 기분에 충실 하십시오. 봉화를 올리고 횃불을 들고 함께 만들어 가자. 당신의 협조가 필요하다고 외쳐 보십시오.

 

게자리/2020년 하반기 연애 운

 

방어 태세에서 서로 믿는 관계로 나갑니다. 2020년 하반기 연애 면에서 당신의 테마는 방어 태세에서 서로 믿는 관계로...입니다. 2020년에 접어들었을 때 당신이 연애 면이나 인간관계 면에서 소중히 여겨 온 것은 더 이상 이용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평소 게자리는 인생의 수행을 위해 다른 사람이 


없다면 내가 할게요. 하고 큰일이나 과제를 맡을 수 있는 사람입니다. 그렇지만 2020년의 상반기에는 이것은 불합리한 일이라 거나 이젠 무리라고 하는 인간관계로 느끼는 것이 많아져 자신의 몸을 지키는 것은 자신이다. 거짓말이라도 좋으니까 자신에게 자신감을 갖고 이용되는 인간관계는 정리해 


나가자는 움직임을 일으켜 온 것입니다. 신용 할 수 있을지 어떨지 회색 지대 사람들에게는 거리를 둔다는 것을 2020년 8월 정도까지 할 것입니다. 하지만 2020년 9월 정도부터 당신의 연애 운은 꽤 상승하고 있습니다. 잠복할 시간이 있었기 때문에 당신 안에서 다시 한번 내 주위를 밝게 해 나가고 


싶다는 오기와 같은 사명감이 강해지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2020년 하반기로 관리 또는 피해를 입은 사람의 아군이라는 입장을 취해갑니다. 그렇게 여러 가지 준비하지 않아도 되므로 모두 부담 없이 즐거워지는 것을 하자고 분위기를 북돋워 가는 동시에 기분을 고조 시켜 가는 것으로 사람과 


신기하게 인연이 생깁니다. 게자리는 깨달으면 누군 가를 신용 해서는 안 된다고 하는 기분으로 돌아가 버리는 일이 있으므로 이 2020년 하반기는 언젠가 권유한다 거나 언젠가 갈 수 있으면 좋겠다고 하는 마음을 그럼 언제로 할까요? 하는 것으로 바꾸어 가 주십시오. 감각이 예민해지고 이 사람과 


함께 한다면 재미있을 것 같다는 사람을 인식할 수 있게 되기 때문입니다. 단지 즐거울 뿐만 아니라 자기 나름의 사명감을 짊어지고 있는 사람에게. 자신은 놀기 위해 살았다는 것도 알아가기 때문에 그런 사람과는 놀이 장면에서 느낌이 잘 맞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사자자리/2020년 하반기 연애 운

 

중요한 반항 기간입니다. 2020년 하반기 연애 면에서 당신의 주제는 중요한 반항 기간입니다. 조금 이상한 주제가 되어 있는데 2020년 하반기의 당신은 그렇지 않지? 또는 좀 다르지 않을까? 하는 의심이 들 때가 많아집니다. 이것은 부정적인 의미에서 반항의 자세를 나타내고 싶은 것이 아니라 필요 


이상으로 지금까지 있던 방식을 고집하지 않아도 되는 것이 아닌가 하는 반항 심입니다. 창의력은 기본적으로 이것은 더 이상 재미없지 않은가? 하는 반항에서 태어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한 의미에서 2020년 하반기 당신의 연애 면은 이런 일을 해 보았다 거나 그러한 새로운 움직임을 해 나가는 


장면에서 인연이 있는 사람을 만나는 것입니다. 물론 당신에게 갑자기 재미있는 일을 하십시오. 하고 억지를 부리고 싶은 것은 아닙니다. 그것이 아니라 이 시기까지 제대로 발언의 힘을 닦아 두었으면 하는 것입니다. 연애 면에서도 당신의 한마디는 이 시기에 굉장히 울립니다. 나는 당신의 이 부분이 


굉장히 재미있다고 생각했어. 혹시 당신이 그 사람의 영향을 받지 않았어? 하는 직감으로 한 말이 제법 진실에 닿기도 합니다. 타인에게 받아 들여져야지 하는 기색이 아니라 왠지 모르게 느낀 점을 직접 얼굴을 맞대는 장면 등으로 말해봅니다. 연애 면에서도 업무 면에서도 다음의 재미있는 일을 


당신은 계속해서 제안해 갑니다. 굳이 손수 만들어 본다 거나 그러한 수제품이나 수작업의 장면에서 함께 하는 사람과도 인연이 생겨납니다.

 

처녀자리/2020년 하반기 연애 운

 

게임이나 만화 속의 인물로 분장하여 즐깁니다. 2020년 하반기 연애 면에서 당신의 테마는 다른 인물로 분장하여 즐기는 것입니다. 조금 독특한 제목이 되어 버렸습니다 만, 이것은 별도로 실제로 바느질 등을 하여 다른 인물로 분장하여 해 주십시오. 하는 의미는 아닙니다. 물론 그것을 받아도 되지만 


평소와 다르게 자기 나름의 드레스 코드를 가져 보라는 의미에 가깝습니다. 2020년 하반기 당신의 연애 면은 비 일상이 큰 테마가 되어 갑니다. 이 시기의 당신은 적어도 두 번의 축하를 받고 싶을 것입니다. 하나는 그리운 사람과의 재회에서 잘 지냈어? 하고 말을 거는 것입니다. 그리고 다른 하나는 


다시 사람을 만나 앞으로 어떤 즐거움을 만들어 갈까? 하는 그러한 즐거움에 야심을 가져 봐 주었으면 합니다. 모처럼 의 특별한 기회에 사람을 만날 수 있으므로 평상시의 자신이 하고 있는 모습에 침착하지 않고 평상시에는 하지 않는 머리 모양이나 메이크업을 분장하는 감각으로 해 본다면 무대가 


화려해질 것입니다. 당신과 당신 주위를 포함하여 지금부터 미래를 만들어 가기 위해서는 비 일상의 힘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밤에 빛나는 조명을 보는 것이기도 하고 또한 새로운 시즌의 옷이나 가방을 갖기 위해서 노력하는 일에도 제대로 흥분되었으면 합니다. 그러므로 그렇게 까지 큰 축제를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작지만 축하할 수 있는 파티나 축제를 단계적으로 개방해 주었으면 합니다. 당신의 연애 면은 보고 싶었다 와 또 만나고 싶다는 2개의 굉장히 단순한 것이 되어갑니다. 2020년 하반기에는 지금 당신의 수비 범위를 넘어 그것이라면 내가 도와줄 수 있어! 하거나 여러 장소에 


얼굴을 내밀게 되기 때문에 거기서 친밀해지는 사람도 제법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